카테고리 없음

정남진 장흥 물축제 라인업 공개 (훅,호미들,릴김치,박명수,이하늘등)

장흥이야기 2022. 7. 18. 00:19
반응형

제15회 정남진 장흥 물축제가  3년만에 정상개최 됩니다.  여름대표 축제로 인기있는 축제였지만  코로나 여파를  피해갈수가 없었는데 올해는  장흥 물축제가 열리기되어 정말다행이라고 생각되네요
오랜만에 장흥에도 많은 사람들로 붐빌꺼라 생각되니 벌써부터 기대가 됩니다. 

 

이번 정남진 장흥 물축제 라인업이  공개되었는데요  요즘 핫한 댄스팀 훅 부터 해서  DJ 들이 많이들 오네요 
물축제 대표적인 프로그램 EDM 파티가 있는데  여름밤 물맞으며  DJ 와 함께 신나가 놀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아래 시간이랑 라인업 올려놓았으니  좋아 하는 분들있으면  그 시간에 맞춰서 한번 방문해보세요 ^^

 

 

 

 

장흥물축제에서 어쩌면 가장인기가 있을듯한 댄스팀 훅
7월30일  물출제 개막식 포문을 여네요  토요일만 신나는 댄스 공연을 보실려면  30이날 방문해보세요 

핫한 영앤리치레코즈 의  힙합그룸 호미들 & 릴김치 
개막전 신나는 댄스와 화끈한 랩을 즐길수 있겠네요 

 

 

 

 

축제에서 빠질수 없는 트로트  홍진영도 함께 합니다.
살짝 문제가 있었지만 그래도 흥을 돋는데는 트로트만한게 없죠 
오셔서 신나게 즐겨보세요 

 

 

장흥 물축제 대표 프로그램 장흥 워터락 풀파티  개막 축하공연이 끝나만 바로 이어지는  신나는 EDM 파티 입니다
공연을 봤다면 이제는 신나게 놀차례 DJ G-park 과  주주 ,블런트 밴드와  토요일 저녁 신나게 놀아 보자구여 

7월31일 일요일 저녁은  DJ 수라  ,차니  블랙퍼그 가 책임을 집니다. 
축제는 역시 밤이 즐거워야죠 ^^

 

8월5일 밤은 DJ 김성수  카주쇼타임 , 바비가 옵니다 .
장흥 물축제 밤은 역시 즐겁다 

 

장흥 물축제 마지밤은   DJ 이하늘 , 허조교, 바비가 책임을 집니다. 
가장 화려한 피날레가 되겠네요   장흥 물축제는 7월30일부터 8월7일까지  9일동안  진행이 됩니다.

 

장흥 탐진강 일대에서 진행되는 장흥 물축제  우리나라 대표적인 여름축제중에 하나입니다.
올해 여름 휴가는  시원함이 가득한 정남진 장흥 물축제 현장에서 한번 즐겨보신건 어떠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