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이슈

오미크론 코로나 증상 경험 후기

장흥이야기 2022. 3. 7. 21:08
반응형

20만 명이 넘게 매일 발생하는 코로나19  이제  코로나 걸리는 것도 독감 걸리는 수준이 되어버렸네요  저도 코로나 19에 피해 갈 수가 없었는데요 제가 체험한 코로나 증상을 적어볼까 합니다



저는 자가 격리 중에 코로나19 양성반은 판정을 받아 총 14일을 자가격리하게 되었네요 ㅠㅠ
남들은 무증상으로 지나갔다는 분들도 많다고들 하는데  저는 열나는 것만 빼고 지금 나와 있는 모든 증상을 경험한듯합니다. 제가 느꼈던 코로나 증상에 대해서 간략하게 서술해보겠습니다. 


첫 번째 코라나 증상 :  인후통
일반 감기처럼 목이 살짝 아파지고 헛기침이 조금씩 나옵니다
가래도 살짝 나오고요, 그런데 하루,이틀 지나니 점점 더 심해집니다.
나중에는 목소리도 나오지 않고 가래가 정말 심해집니다. 이 정도 되시면 자가진단장비 한번 해보는걸 추천해 드립니다 



두 번째 증상 : 코막힘 또는 콧물
코막힘이 심해 화장지를 옆에 끼고 산뜻합니다. 콧물도 자주 나오구여 
코가 자주 막히다 보니 두통까지 같이 오더라고요 
나중에는 냄새까지 나지 않는 상황까지 오더라고요 밥을 먹는데도 냄새가 안 나니 무슨 맛인지도 잘모르겠더라구여
식욕이 많이 떨어지는걸 경험하실 거예요


세 번째 증상 : 근육통 또는 몸살
온몸이 뻐근하니 근육통에 시달리게 됩니다. 몸살기가 살살오더라고요 

이렇게 아파도 코로나 약이 따로없다보니  감기약을 열심히 먹었네요   코로나 증상 중에 인후통이 오면 인후통 감기약 몸살이 오면  몸살감기약 정말 감기약은 종류별로 사놓고 그때그때 드셔야 합니다. 



네 번째 증상 : 피로감
온종일 무기력하니 피로감이 심합니다. 정말 아무것도 하기 싫더라고요 
집에서 자가격리여서 집에서 일 좀 하려고 했는데 정말 피로하고 하기가 싫더라고요 온종일 누워서 TV 보고 스마트폰만 봤네요 ㅠㅠ


다섯번째  :  가슴 통증
저는 가슴 쪽이 콕콕 찌르는 통증이 있었습니다.
처음에는 몸살에 근육통쯤으로 생각했는데 나중에는 가슴 주변을 콕콕 찌르는듯한 고통 때문에 새벽에 잠에서 깨곤 하였습니다. 



그리도  코로나 증상으로는 발열 또는 오한 , 메스껍거나 구토, 설사 도 있다고 하는데  저는 이런 증상은 경험하지 않았습니다.  인후통이 생기더니  코가 맹맹해지고  두통까지오면서 근육통에 몸살 가슴 통증 등이 순서대로 오더라고요  코로나 양성반응을 받고 제일 먼저 했던 게 친구에게 약국에서 감기약 종류별로 전부 사달라고 부탁했던일이네요 

정말 아무것도 안 하고 집에서 감기약 먹고 누워있고 감기약 먹고 누워있고 그 일만 반복했습니다.

코로나 증상 중에 인후통이 심하다 싶으시면 꼭 체크 한번 해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